How 소액결제현금화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디저트 도시 꿈꾸는 대구] "맛있는 빵 찾으러 대구 가요" 빵지순례 인기에 '대빵' 개발도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합니다)

이 글에서는 업체가 아닌 본인이 직접 할 수 있는 현금화 루트만 정리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감원 관계자는 "누구나 부담없이 소액으로 대출을 받는 휴대폰 소액결제, 신용카드 현금화는 크게 증가했다"고 "자칫 큰 피해를 볼 수 있으니 이용에 신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자신이 원하는것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이런 장면을 거치셨을 겁니다.

단, 지금까지 알려드린 방법은 추후 현금화가 불가능해 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친구, 가족 등 타인의 휴대폰이 아니라 본인이 본인 핸드폰으로 업체에 현금화 문의를 했는데 업체가 결제만 하고 신청자에게 입금을 하지 않는 경우도 많은데요.

원스토어 내에서 결제하는 콘텐츠들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결제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연체자, 신용불량자, 알뜰폰 사용자들도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며, 신용대출이나 소액대출과 같은 금융권 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복잡한 서류 심사나 직접 대면할 필요가 없이 상품권 매입 업체(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와 전화, 카톡만으로 즉시 거래 및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다.

안타깝게도 일부 미등록 업체들은 휴대폰 결제 현금 거래소를 불법 행위나 사기 행위를 은폐하기 위해 이용하고 있다. 이들 업체는 다른 불법행위 중 교환이 불가능하거나 과도한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할 수 있다.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게 되는데 일각에서는 이런 의문을 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앱 스토어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와 관련된 어플이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핸드폰 소액결제 실제 금액을 줄여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부분 (게임머니, 의식주관련쇼핑, 플레이스토어 현금화 모바일상품 등) 을 결제하신뒤 그 물건들은 개인이 처리하는 것이 아닌 저희같은 업체에서 “처리대행”을 해드리는 것이며, 그 처리대행을 진행하는 도중에 발생하는 현금 손실 판매 대행등에 대한 부분에서 바로 “수수료발생” 이 되는 것 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